롱 숏 있찐

Güncellendi
자는 동안 엄청난 일이있었습니다.
님님말고를 하면 마음이 정말 편합니다 . 특히 이런 슛팅을 어쩌다 먹게 되었지만 못먹어도 멘탈이 아프진 않섭니다.

한 3분 ? 분석을 했섭니다

고점인 174 부터 내려온 파동의 786 까지 올라온 파동으로 보입미다 .

이거슨 항상 적용 되는 부분은 아니지만 786 부근은 대대로 내려오는 전설에 의하면 임빤스(?)로 올라올시 쉬었다 가는 휴게소 같은 곳일 수 있섭니다 . (확률적입니다 - 아님말고)

따라서 추가적으로 상방을 볼 확률이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786 까지 한방에 올린것을 보면 와 이거 쩌는데 ? 라는 생각이 큰 근거로 작용할겁이십니다.

169에서 잡은 롱은 본절 로스 걸고 들고 가보겠섭니다..

하방 관점으로는 17250 에서 숏을 잡게 되었업니다. 17300 스탑로스 걸었섭니다 .( 왜냐하면 그냥 그곳에 걸고 싶었섭니다.)

anlık görüntü

위 차트는 현재 올라온 파동을 초미세 현미경으로 파동을 분석하는 모섭입니다.

눈에 보이시나요 저 믿음직한 삼각형이 ... 네 맞섭니다 ... 히든상승 다이바잔스를 주며 위로 올리면서 하락 다이바잔스줄때 그때가 취금이니가 될 수 있섭니다.
( 롱 물량이 너무 적어서 좀 기분이 안좋섭니다)

결론적으로 원래는 하방을 보고 있섯는데 이게 휴게소까지 갈줄을 몰랐엇섭니다.

공격적으로 숏을 다시 잡고 싶은데 오늘은 바로 쿠팡 가는날이기 때문에 참겠섭니다.

모두들 성투하시고 내일의 분석은 쿠팡 후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제가 한 분석이 틀릴 수 있습니다 결국은 방구석의 백수의 의견이니깐요 그러니깐 꼭 인지해주십시오 - 아님말고

Not
ㅋㅋ 진짜 아님말고
Not
anlık görüntü
Not
설 .. 설마 ?
Not
anlık görüntü

진짜 ?....
Not
아님말고
Chart Patterns

Feragatname